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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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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4조 (서비스의 내용)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2. 단체보험 서비스 (국내여행자보험, 해외여행자보험, 해외장기체류보험 등)
    3. 회원전용 서비스 (글로벌의료지원서비스, 응급의료무상지원 등 회원의 필요에 의해 제공하는 서비스)
    4.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제5조 (단체보험가입 청약 등)

    1. "계약자"는 "회원"을 위하여 “회사”를 통해 보험사와 단체보험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2. "계약자"를 통하여 단체보험계약에 피보험자로 가입하기를 희망하는 회원은 소정의 절차에 따라 보험가입신청(보험청약)을 합니다.
    3. "회원" 및 "준회원"은 "회사"가 회사의 회원 및 준회원을 피보험자로 하는 단체 여행자보험을 체결함에 있어 회원 및 준회원을 대신하여 "계약자"로서 일괄적으로 가입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4. "회원" 및 "준회원"이 가입하는 보험의 수익자는 사망시 / 법적상속인, 그외 / 보험가입자(피보험자) 본인이 됩니다.
    5. 보험청약을 하고자 하는 회원은 보험약관, 알아두실 사항 등을 충분히 읽고 이해한 후 청약을 하며, 보험회사와 회사가 고지를 요구하는 사항에 대하여 성실히 답합니다.
    6. "계약자"가 계약한 단체 여행자보험에 관하여 기타 이 규약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회사가 보험사와 약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6조 (구매신청)

    회사이용자는 "회사"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각 상품별 약관내용, 청약 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기타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제7조 (계약의 성립)

    1. "회사"는 제6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회사"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 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후 계약금이 입금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8조 (대금지급방법)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온라인 무통장입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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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회사" 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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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계약체결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제10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11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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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제15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11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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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ㆍ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12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13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제14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단,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명확하지 아니한 경우의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3. 해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회원' 의 경우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전항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 제1조 목적

    1) 본 규약은 주식회사 컴프(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앱 또는 웹 플랫폼(이하 “플랫폼”이라 합니다)의 일반회원, 준회원 및 동반회원을 피보험자로 하는 단체보험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회사와 일반회원, 준회원 및 동반회원간의 협약사항 규정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2) 회사는 “플랫폼”에 관한 제반기술과 운영에 대한 모든 권한을 갖고 있으며 플랫폼을 통하여 제공되는 서비스는 보험모집인(보험대리점) 주식회사 컴프인슈어런스와 하기 별지에 기술된 제휴보험사가 전담합니다.

     

    제2조 내용

    회사가 본 규약에 동의하고 가입한 일반회원, 준회원 및 동반회원에게 제공하는 단체보험서비스의 종류는 주식회사 컴프인슈어런스에서 제공하는 보험을 지칭합니다.

     

    제3조 회원자격

    1) 회사는 “단체보험 서비스 이용약관” 및 본 규약에 동의하고 가입한 자들을 일반회원, 준회원 및 동반회원으로 하여 보험가입을 위한 단체(상법 및 보험업법상의 단체보험의 단체)를 구성하며, 보험가입에 동의한 자들을 피보험자로 하여 단체보험계약을 체결합니다.

    2) 본 규약에 동의한 자들은 본 규약의 당사자가 됩니다.

    3) 위 제2항 규약 당사자들은 회사가 요구하는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본 규약에 대하여 동의 여부를 묻는 박스를 클릭하고 체크표시를 함으로써 단체보험의 피보험자가 될 수 있는 회원자격을 얻게 됩니다.

    4) “준회원”이라 함은 플랫폼에 실명인증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한 후 간편회원 가입 절차를 거친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이용가능한 자를 말합니다. 동반회원 중 간편회원 가입절차를 거친 자도 포함합니다.

    5) 동반회원(동반가입자) 가입의 경우 다음과 같습니다.

    A. 일반회원 또는 준회원 중 1인(대표자)이 “단체보험계약”에 의하여 나머지 동반회원들로부터 보험가입에 필요한 정보(성명, 휴대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및 기타 보험료 산출에 필요한 정보)를 회사의 “플랫폼”에 입력하는 때에 보험가입에 필요한 “개인(신용)정보의 수집∙이용∙취급∙위탁 제공”에 대한 동의와 “단체보험 서비스 이용약관” 및 본 규약에 동의할 권한을 부여받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B. 회사는 이를 바탕으로 보험 계약 체결 및 이용을 하게 할 수 있으며, 일반회원 또는 준회원 중 1인(대표자)이 “개인(신용)정보의 수집∙이용∙취급∙위탁 제공”에 대한 동의와 “단체보험 서비스 이용약관” 및 본 규약에 동의하는 경우 동반회원도 단체보험의 구성원이 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C. 위 “A”호의 동반회원 중 미성년자가 포함되는 경우, 법정대리인(대표자)이 각종 “개인(신용)정보의 수집∙이용∙취급∙위탁 제공” 동의서 및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경우 미성년 동반회원에 대한 “개인(신용)정보의 수집∙이용∙취급∙위탁 제공” 동의서와 본 협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6) 대표자를 포함한 동반회원들은 회사를 단체보험계약자로하고, 자신들을 피보험자로 하는 단체보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 회사가 일괄로 가입하는 방식에 동의합니다.

    7) 단체보험계약에 따른 세부내용은 보험사가 제공하는 보험약관에 따르며 본 약관에 정하지 않은 사항은 회사가 보험사와 정한 약정에 따릅니다.

     

    제4조 단체보험의 가입

    1) 회사는 일반회원, 준회원 및 동반회원을 위하여 계약자로서 보험사와 단체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2) 일반회원, 준회원 및 동반회원은 동의 절차를 거쳐 가입 신청을 합니다.

    3) 일반회원, 준회원 및 동반회원은 본 규약, “단체보험 서비스 이용약관” 및 “보험상품약관”,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상품설명서”를 충분히 읽고 숙지한 후 가입 신청을 하며 요구되는 사항에 대해서 보험사에게 성실히 고지합니다.

    4) 일반회원, 준회원 및 동반회원은 회사를 단체보험의 계약자로 일반회원, 준회원 및 동반회원을 피보험자로 하는 단체보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 회사가 일괄로 가입하는 방식에 동의합니다.

    5) 보험계약의 청약을 하고자 하는 일반회원, 준회원 및 동반회원은 “보험상품약관”, “상품설명서”, Q&A 등을 충분히 읽고 이해한 후 청약을 하며, 보험사에서 고지를 요구하는 사항에 대하여 성실히 답합니다.

    6) 일반회원, 준회원 및 동반회원이 가입한 단체보험계약의 수익자는 피보험자 생존시 단체보험계약상 피보험자(일반회원, 준회원 및 동반회원) 본인이 되며, 피보험자 본인 사망시에는 그 법정상속인이 수익자가 됩니다.

    7) 위 6)항의 단체보험계약의 동반회원이 미성년자인 경우, 본 약관 제3조 제1)항의 “대표자”는 동반회원의 법정대리인이어야 하며, 단체 대표자가 가입을 진행할 시에는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8) 회사는 단체보험계약자로서 단체보험의 가입, 유지, 피보험자(일반회원, 준회원 및 동반회원) 관리, 보험료 수금 및 납입 등에 필요한 제반 업무는 (주)컴프인슈어런스에 위임합니다.

     

    제5조 기타사항

    1) 회사는 기존 서비스의 변경, 새로운 서비스 출시, 법령의 개폐, 회원요구 사항이 있어 본 규약을 변경할 필요가 있는 경우 일반회원, 준회원 및 동반회원들을 위하여 이 규약을 즉시 변경합니다. 그리고 변경된 규약은 즉시 효력을 발휘합니다.

    2) 회사는 규약변경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일반회원, 준회원 및 동반회원들에게 의견을 구할 수 있으며, 일반회원 및 준회원들은 이에 성실히 응합니다.

    3) 규약변경을 희망하시는 일반회원, 준회원 및 동반회원께서는 회사에 그 구체적 변경안과 이유를 제시하여 규약변경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하여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따라 규약을 변경합니다.

    4) 회사는 단체보험가입 등 규약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일반회원, 준회원 및 동반회원에게는 규약적용에 부동의 하는지 의견을 구합니다. 이때 규약에 부동의 하는 일반회원 및 준회원들은 단체보험계약을 체결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5) (주)컴프인슈어런스는 회사를 계약자로 하고 일반회원, 준회원 및 동반회원을 피보험자로 하는 단체보험계약에 있어서 보험업법 제2조제10호에 근거하여 보험회사를 위하여 보험계약의 체결을 대리하는 자로서 동법 제84조에 따라 등록된 보험대리점입니다. 회사의 일반회원, 준회원 및 동반회원의 “개인(신용)정보의 수집∙이용∙취급∙위탁 제공” 동의서의 내용을 바탕으로 한 개인정보를 취급합니다.

     

    [별지]

    1. 2024년 9월 6일 현재 제1조의 제휴보험사는 아래와 같으며, 향후 제휴보험사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제휴보험사: 삼성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 메리츠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 하나손해보험주식회사, 캐롯손해보험주식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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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험금 청구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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